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의도 IFC몰 데이트코스 YG리퍼블릭 3BIRDS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22:06

    블로그를 하게 된 계기가 오랜 친구가 블로그를 하면서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요바안 IFC몰에서 만났습니다.


    IFC몰에서 YG가 운영하는 YG리퍼블릭이 좋다고 추천해서 커피 한 잔 마시러 YG리퍼블릭으로 왔습니다.


    >


    YG리퍼블릭은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하고 커피도 맛본 사람이고 볼거리도 많아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YG가 나쁘지 않은 분이라면 한번쯤 와보는 장소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YG 리퍼블릭 카운터 앞에는 맛있는 것도 많고, 예쁘게 마무리되어 있어요, 주문을 해 보면 몇 병인지 스스로 사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


    저는 아몬드라떼를 주문했어요.겨울에는 고소한 음료를 즐겨하다 보니 아몬드라떼가 맛이 나더라구요.


    >


    YG리퍼블릭은 브런치 카페로 디저트 카페이므로 신선한 브런치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각종 소음료부터 맛있는 브런치까지~ 여작전 IFC몰 데이트 코스로 나쁘지 않습니다.


    >


    IFC YG 리퍼블릭 3 BIRDS의 다양한 케이크류와 브런치입니다.비주얼도 예쁘고 토스트 와인 샌드위치도 비주얼 침샘이 나올 것 같아 맛으로 보입니다.


    >


    아내와 데이트할 때 쇼트케이크를 자주 하는데요.YG리퍼블릭에는 맛있는 쇼트케이크도 많고, 파이류도 많기 때문에, 커피 과자의 차와 곁들이기에 매우 좋습니다.


    >


    우리가 간 날에는 데이트하는 커플도 많고, 모임이에요.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남자둘이서 커피를 마시는 테이블은 우리집 테이블뿐이었습니다. www.


    >


    YG리퍼블릭은 인테리어도 볼만합니다.시즌마다 화려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볼만해요.


    >


    >


    아몬드라떼의 가격은 5500원이지만, 라떼의 가격치고는 조금 있지만 아몬드라테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아몬드라테를 좋아하시는 분은 아몬드라테 때문이기도 합니다.


    >


    여자 계획 IFC YG 리퍼블릭 3~BIRDS에서 맛보는 아몬드라떼~ 한번 맛보면 고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라떼입니다.


    >


    아몬드라떼는 비주얼에서 고소함이 배어나오고 있습니다.고소한 향과 고소한 맛이 나~


    >


    3BIRDS 테이블을 호화스럽게 와인입니다꽃 같은 의자도 매력적이에요.왠지 꽃무늬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보고 있으면 은근히 어울리네요.


    >


    고소한 아몬드라떼에 라떼아트를 해도 정스토리 예쁜 것 같아요.뤼작정 IFC 몰에는 잘 가지 않지만 IFC 몰에는 항상 가게가 있는 YG리퍼블릭에서 아몬드라떼를 마셔요.


    >


    >


    가끔 YG리퍼블릭에서 YG소속 가수나 배우들을 볼수있지만, 제 friend의 경우에는 빅뱅도 보고 인터뷰도 하셨다고 하셨죠완전히 연결됐다고 말하며 후후후


    >


    뤼작정 IFC YG 리퍼블릭의 한쪽 코덱에서는 YG관련 MD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하나라도 들어오면 반드시 둘러볼 수 있는 곳이에요.


    >


    YG관련 의류와 모자라서 우산부터 각종 액세서리까지 볼거리가 정화가 많습니다.


    >


    >


    빅뱅 피규어도 있고요요즘은 어린 돌에 큰 관심은 없지만 빅뱅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귀엽게 하려고 인테리어용으로 해 두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


    핸드폰 케이스와 병도 깨끗하고 좋아 보였어요.특히 병의 경우 스틸 재질로 세련된 디자인입니다.보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이만한 데이트 코스로 IFC몰 YG리퍼블릭은 브런치 카페에도 좋고 커피 한 잔 하기에도 즐거운 곳입니다.여러가지 YG관련 상품도 볼 수 있고, 운이 좋으면 YG소속 연예인들도 볼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