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자크 : 1화만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00
>
안녕하세요 김 1번도 했다 1화만 보고 리뷰하기!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바에 들어 보도록 하겟슴니다:)*1화에 대한 스 있습니다!
>
오항시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IMDB에 게재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순위"에서 5위를 차지하며 114,166표를 획득한<오자크>입니다. IMDB총 평점은 8.3점에서 매우 높은 부류에 속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 IMDB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가 8.8점이니 이수 트리입니다. (물론 시즌 2기준입니다.)* IMDB란 무엇입니까? internet movie database의 약자로, 미국과 세계인들이 영화에 대한 리뷰를 하고 별점을 주는 외국 사이트로, 영화 외에 드라마도 많이 게재되고 있습니다.
>
20하나 7년 7월 넷플릭스에 시즌 한가지 공개되면서 20하나 8년 8월 시즌 2이 공개된<오자크>은 범죄, 스릴러, 누아르 장르의 도라마이프니다니다. 제1최근 공개된 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2는 각 하나 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즌 3은 공개 방안이 확정됐지만 아직 정확한 날짜는 나의 오지 않습니다. 다양한 추측으로는 20하나 9년 이야기 자연의 2020년 초에 공개하는 방안이라는 것입니다.시즌 1개의 꽃으로 다루는 주간의 이야기는 어떻게 마틴의 구워서 야 고기 오자ー크에서 가게에 가입의느냐는 배경 스토리입니다. 마틴과 그의 아파트는 당신의 브루스는 2007년부터 제 즉석 카르텔의 돈을 세탁했으며 이 과정에서 그의 파트 너가 하나 0년간 8벡망 달러의 자금을 가로챕니다.( 다른 소견 없이 봤지만 한화에 95억이었던 것입니다.추운 ...) 같은 팀이다 보니 마티도 죽소음의 귀추에 몰리지만 우연히 들은 호수 주의 오자크를 소견해 내죠. 거기서 5년간 5억달러를 세탁할 것으로 마티는 겨우 목숨을 구합니다.네 맞습니다 5년간 진짜 6000억..그리고 마틴은 가장 제1우선 전 재산인 8벡망 달러를 털고 카르텔에 돈 세탁 능력을 증명하기 때문에 식크그와 함께 오자크 호수로 향하는 것입니다.
마르틴 버드 역 (제이슨 베이트먼)
>
오자크의 특이한 점은 마틴 버드 역의 제이슨 베이트먼이 극본을 쓴 것은 아니지만 에피소드의 절반 정도를 연출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코미디 영화에 자주 등장했던 제이슨 베이트먼은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의 닉 와하나도 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제이슨 베이트먼의 새로운 모습을 오자크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죽을 위기에 처해도 능란한 화술로 위기를 벗어나 자신감을 가져옵니다. 앞으로 돈세탁을 하면서도 어려움이 많지만 자신 있는 재무 컨설턴트답게 내용으로 위기를 모면합니다. 2. 웬디 버드 역(로ー라・리니ー)
>
마틴 버드의 아내로서 등장하는 로라 리니는 하나 964년생 배우로 영화<트루먼 쇼>,<러브 액추얼리>등 많은 필모그래피를 가진 배우입니다. '오자ー크'는 아예 에피소드에서 한명밖에 모르는 남편을 흠모하면서 남편이 위험, 1개에 관련된 것을 알면 마티의 재산을 잔뜩은 것 칠로 피하려고 한 인물로 생각됩니다. 물론 마틴은 용서하지 않는 용서, 부부가 아닌 파트 당신쉽으로 두 사람 사이를 정의합니다. 시즌이 지나면 지날수록 비중이 커지고, 각종 불법적인 하나에 스스로 몸담는 모습을 보인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3. 샤르 롯데 버드 역(소피아휴불리츄)/조 나쁘지 않아 버드 역 (스카하 나에게 케투단신)
>
마틴 버드와 웬디 버드의 딸과 아들 역의 샬럿과 조자신은 소피아 휴브리츠와 스카하나러의 캣그데가 맡습니다. 샤르 롯데 역을 맡은 소피아휴불리츄는 드물게 하나 4세의 자신이 전문의 셰프 주니어 에쵸움 TV에서 얼굴을 비춥니다. 그 다음, 작은 역을 해서 <오작>에 캐스팅 됩니다. 2004년생 스카(나에게 케토우그데은 샤루롯의 동생 조신의 역이다. 아역 이쟈싱 작은 역할이지만 20하나 5년부터 서서히 영화/드라마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슴니다. 아직 꽃이라 둘의 비중이 크지 않고 그냥 오작에 가는 걸 싫어하는 평범한 청소년들로 그려집니다. 4.FBI요원, 패티 역(지에이송・바토라ー하그데)
>
에피소드 하나가 끝날 무렵에는 FBI 요원 페티 역의 제이슨 버틀러 하노희가 등장한다. 2000년 데뷔했으며, 주연급은 아니지만 꾸준히 여러 작품에서 맡은 그는<오자크>에서 오랫동안 카르텔에 대해서 연구하고 온 요원처럼 보인다. 에피소드 하나 이후 마틴 버드를 찾기 위해 모두 오작 호수로 간다고 하는데, 어떤 수사망을 통해 마틴 버드를 채포할지 궁금했어요.
>
오자크를 보면서 궁금했던 것은 오프닝에 등장하는 O안에 들어있는 상징의 의미였습니다. 게다가 이 상징들이 에피소드마다 바뀐다고 합니다. 검색하고 보면 쉽게 1에피소드를 요약할 듯했어요! 그렇게 소견하자면 비즈니스 파트가 죽고 총살이 과잉이고, 또 웬디의 불륜 상대의 죽음이 자살로 위장해 돈세탁을 시작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소견되었습니다. 아직 시즌 전체를 보지 못했지만 마틴이 오자크로 어떻게 돈세탁을 하고 어떻게 수사망을 피하느냐가 <오자크>의 재미로 소견되고 있습니다. 시즌을 마친 시청자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악의 길로 들어서 갈수록 불쾌한 일을 하는 것이 마치 <브레이킹 배드> 같다고 평가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저도 <브레이킹 배드>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언제나 그랬지만 한 편만 보고 리뷰한다! <오작>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지루한 주화를 앞두고 범죄/스릴러 장르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작> 정주행, 함께 해봐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