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그 다음(Got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7:58

    목 하사 정리했던 고후(뒤)시즌 3 3화까지 이야기. 재밌게 보고 있어?


    >


    밧토망프릭오루에서 방송됐던 일본 소리 시즌 1은 무늬만 배트맨이며, 평범한 추리물을 칭크오 나쁘지 않고 그렇지 못한 것이 아쉽기만 했습니다. 기대에 못 미쳐 아쉬웠던 미도고다의 소리를 살린 것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악당 피시 무니와 어린아이 같은 펭귄이었다. 시즌 1에서 펭귄의 손에 주례 크소리울 맞은 피시 무니, 시즌 2의 중반부터 나쁘지 않아묘은소의 휴고 스트레인지 박사로 부활하고 가 캠에 수용됐던 괴물들을 데리고 탈출에 성공했어요. 다시 생명력을 얻고 부활했지만 완전히 정착되지 않은 실험의 대가로 능력을 쓸수록 부작용이 따른다. 죽어가는 피시 무니는 그녀의 능력을 이용해 체포한 뒤 감금된 박사를 납치해 달아난다. 펭귄은 피쉬무니를 죽이려 하지만 피쉬무니가 나쁘지 않다를 죽이지 않는 이유를 물어 도망치게 만든다. 피시 무니, 시즌 1에서는 정말 좋은 캐릭터였지만, 다시 부활하고는 생명력이 굉장히 길잖아요 및 소견이. 부족한 연기로 여전히 강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지만 뭔가 지겹다. 보통 조커를 부활시켜 준다.


    >


    경찰이 더 이상 아니다. 현상금 헌터가 된 제임스 고든. 그의 인생 파노라마를 보면 요즘이 흑역사에 어울리지 않는다. 바른 정의는 여러 가지를 경험하면서 포장하라. 리와의 이별의 충격은 크지 않고 매우 높다.


    >


    시ー증하나웅바ー바라, 시즌 2는 리, 시즌 3는 발레리? 깊은 관계로 발전할 것 같지는 않지만, 여복이 많네요. 발레리랑은 비지니스 관계가 될것같아서 어떡하지? 다시 고다소리로 돌아온 구요친리는 앞서 약혼까지 한 사이... 역시 여자는 이별 후 심리정리가 남자보다 빠르다. 그런데 왜 팔코의 아들과 영자를... 이 사실을 알면 더 일그러지고, 제멋대로 부끄러워하게 될 것이다. 고구마 같은 캐릭터


    >


    의미 밖의 전직!니 곰 체포로 공석(?)가 된 검시관에 루시우스가 십 1 하고 있다. 뭐, 이것저것 비리가 많은 웨틀랜드업보다 공무원이 좋은가?--(웃음) 비록 경찰세계는 떠났지만, 취미 이후, 경찰서내의 짐의 우군이 더 생겼다.


    >


    바바라가 돌아와서 부치는 버려졌다. 부찌는 다시 펭귄의 충복이고, 태비는 바바라와 묘한 관계를 맺고 공동으로 클럽을 운영한다. 부치...시즌 2에서 인생을 회복할까 생각하고 있었지만 도루묵 ㅠ 알고 보면 정 많은 셀 리나가 신경을 쓰는 친구의 아버지 셀 리나를 쫓으려다 무니 1당에 체포되어 강에 내던져져서 죽은 줄 알았는데 부활했습니다. 어릴 때는, 소견 없이 본, 성인물로 부활한 아버지를 보면 배트맨 빌렌의 하나인 포이즌 영감이었지.... 다시 돌아오자마자 1살인을 저지르다. 셀리나가 찾고있는거 알고있으려나...


    >


    뉴 페이스!워킹 데드 시즌 5,6에서 독한 놈 울브스로 등장한 베네딕토 사무엘이 사람의 정신을 조종하 비ー렝맛도헤토, 테치라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바바라와 태비가 운영하는 클럽에서 마술 공연을 하고 등장하는 그는 현상금 헌터가 된 고든을 찾아가 인디언 힐에서 가면의 여상 앨리스를 찾아달라고 요구하지만 앨리스는 형이 본인을 찾는다는 사실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


    펭귄시대가 시작되나? 그동안 개구쟁이였던 펭귄은 아버지의 사음 이후 심하게 변해간다. 그는 아카 무와 생선 무니의 1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는 고담 시를 비판하고 시장 출마를 준비한다.


    >


    >


    펭귄은 코후시의 시장이 될수있을까? 그는 의사를 협박해 여전히 아컴의 신세가 되지 못하는 니그마를 뽑는다. 선거를 위한 전략에 필수적인 브레인 니그마! 아컴의 정문 앞에서 그의 친국 니그마를 데려가기 위해 펭귄이 차문 사이로 상체를 드러내고 있던 장면이 재미있었어! 악역이지만 둘의 조합은 재미 있다는.


    >


    올빼미 법정에 납치된 브루스 웨인 "마스크"의 주인공 캐서린 여사가 노골적으로 협박. 인디언 힐과 관련된 웨인 작은 기업의 비리를 파헤치려던 브루스는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아, 여자니까 배트맨이 되어야 하는데, 고다 소음이 너무 많다"난해하니까 아빠가 남긴 컴퓨터는 연구하고있는건가...;;;


    >


    이렇게 해서 블루스의 집을 방문한 그를 꼭 닮은 소년 파이브. 1년 전 연구소에서 깨어 나의 브루스 웨인이 되도록 교육을 받고 온 것으로 추정된다. 겉으로는 착해 보이지만 알프레드의 의심처럼 과인도 그런 마 sound가. 아이비의 1로 상심이 큰 센트럴 리그 와잉카의 브루스를 찾아 지원 사격을 권했지만, 파이브를 숨기고 있어 운신의 폭이 좁은 브루스는 센트럴 리그 와잉룰 거절한다. 이렇게 셀리과인과 계속 스치는 블루스... 그 모습을 지켜본 파이브는 블루스 호작정에서 싸먹고 차와 옷을 훔쳐 탈과인의 셀리과가 있는 골목으로 향할 것이다.브루스는 혼자지만 그와 비슷한 파이브의 등장으로 어떤 파문이 일까. 그가 가짜라는 사실을 샐리 과인도 알아야 하지만 말이다.


    >


    고담을 보면 볼수록 알프레드 아저씨는 너무 멋있지? 멋있게 느끼는 포인트는 내가 좀 다른가?영어발음도 훌륭하다고 생각했는데 런던출신으로 하여튼 중후한 멋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